나이는 한 50쯤 되시는 체코분께 선물을 드릴려고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? ㅠㅠ
선물 추천 부탁드립니다!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55 | 아슈크림~!! | 어밍1 | 02.04 | 0 | 8,215 |
| 154 | 아주 좋아여~ | 김상 | 02.04 | 0 | 5,901 |
| 153 | 눈팅눈팅 | 김지현1 | 02.04 | 0 | 7,413 |
| 152 | 관심있어요 | 유경련1 | 02.04 | 0 | 6,819 |
| 151 | 카톡으로도 | 임수향1 | 02.04 | 0 | 8,803 |
| 150 | 이제 금요일! | 맘마 | 02.04 | 0 | 7,068 |
| 149 | 아 컨디션 난조.. | 김지성 | 02.20 | 0 | 7,145 |
| 148 | 우옹 | 삼미 | 02.20 | 0 | 6,282 |
| 147 | 반가워요~~~! | 전주희 | 02.21 | 0 | 8,135 |
| 146 | 비와요~ | 김순희 | 02.21 | 0 | 8,403 |
전체댓글1
해당 연령대이고, 굳이 한국적인 것을 찾으시는 것이 아니라면 와인 선물도 많이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