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오스트라바,프리덱-미스텍 한인 풋살 동호회에서 같이 공차실 회원분들을 모집합니다.
1. 회원자격
- 축구,풋살 좋아시는 분들
- 학생, 직장인 모두 가능
2. 정기 운동
- 일시 : 매주 평일(수or목)
- 장소 : 현대자동차 구장(실외) 또는 Paskov 학교(실내)
3. 참여 방법
- 오픈채팅 검색하셔서 문의주세요.
https://open.kakao.com/o/gXOJt3Ph
- 게스트로 1~2회 참석하시고, 이후에 정식으로 풋살회 가입 가능합니다.
4. 기타
- 회비 : 매주 구장비 발생에 대한 N분의 1 비용 (대략 60~100코룬 내 / 1회)
- 이동수단 : 오스트라바 및 프리덱미스텍 주변 거주하시면, 차량 지원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55 | 즐거운 나날이되자 | 고산자 | 02.23 | 0 | 6,617 |
| 254 | 힘내자 | 고산자 | 02.24 | 0 | 7,328 |
| 253 | 이겨내자 | 할루미 | 02.25 | 0 | 6,643 |
| 252 | 또 월요일 | 할루미 | 03.01 | 0 | 7,258 |
| 251 | 늘 다른생각을 하게되네요 | 고생길 | 03.01 | 0 | 6,262 |
| 250 | 그래도 주말이 오네 | 가다 | 03.04 | 0 | 7,405 |
| 249 | 그다지 | 가다 | 03.06 | 0 | 6,707 |
| 248 | 코로나 접종 괜찮을까? 냉무 | 글쎄 | 03.06 | 0 | 6,608 |
| 247 | 주말이라 좋네 | ehan | 03.06 | 0 | 6,758 |
| 246 | 뚜뚜라라 | dfhjfhssfd | 03.07 | 0 | 5,838 |
전체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