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밀번호

커뮤니티2

  • 맑음속초21.1구름많음북춘천24.9구름많음철원24.2맑음동두천23.1맑음파주23.0구름많음대관령17.3맑음춘천25.6구름많음백령도22.6구름많음북강릉20.9맑음강릉24.2맑음동해20.5맑음서울25.9맑음인천24.1맑음원주27.9맑음울릉도20.4맑음수원24.2맑음영월26.6맑음충주27.5맑음서산24.3맑음울진20.6맑음청주27.7구름많음대전26.5맑음추풍령23.2맑음안동26.0맑음상주25.7맑음포항22.2구름많음군산23.4맑음대구25.6흐림전주24.5맑음울산20.4맑음창원22.1흐림광주25.8맑음부산21.6맑음통영21.8맑음목포23.2구름많음여수22.8맑음흑산도21.0맑음완도23.0맑음고창23.3흐림순천22.7맑음홍성25.0맑음서청주25.8맑음제주23.8맑음고산21.8맑음성산22.6맑음서귀포22.7구름많음진주22.3맑음강화22.7맑음양평27.3맑음이천26.3흐림인제23.4구름많음홍천26.1맑음태백19.4맑음정선군22.4맑음제천24.0맑음보은25.3맑음천안24.5맑음보령23.2구름많음부여25.8구름많음금산25.2맑음세종25.6구름많음부안23.3흐림임실23.9흐림정읍24.0흐림남원24.1흐림장수20.9구름많음고창군23.8맑음영광군23.0맑음김해시21.0흐림순창군25.8맑음북창원22.7맑음양산시23.2맑음보성군24.2맑음강진군24.4맑음장흥22.9맑음해남22.9맑음고흥22.9맑음의령군24.1흐림함양군25.4흐림광양시23.6맑음진도군21.8맑음봉화21.9맑음영주22.9맑음문경23.6맑음청송군22.2맑음영덕19.8맑음의성26.8구름많음구미28.2맑음영천22.8맑음경주시22.3구름많음거창25.3맑음합천25.4맑음밀양24.3흐림산청23.2맑음거제21.3흐림남해22.7맑음북부산22.4
  • 2026.06.28(일)

자유게시판

안녕하세요, 거주지 이전 관련 여쭙고 싶은 점 있습니다.

안녕하세요,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. 현재 6구에 거주중이지만, 다음주에 프라하 3구로 이사를 가게 됐습니다. 입국 후에 첫 신고는 외국인 경찰서 가서 했었는데, 이렇게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해당 관할지로 가야한다는 말을 들었었습니다. 3구면 어느 곳(경찰서, 혹은 이민국?)으로 가야할지 찾아보다가 정보를 찾기가 쉽지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. 감사합니다.

전체댓글0

검색결과는 총 685건 입니다.    글쓰기
Board List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
265    날이 많이 풀렸네 안갑수 01.25 0 8,816
264    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갑수 01.28 0 7,025
263    월요일이지만 힘냅시다 안갑수 02.01 0 9,217
262    추위가 한풀 꺽였네요 안갑수 02.02 0 8,581
261    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네요! 안갑수 02.04 0 8,188
260    설날이 다가왔다 안갑수 02.09 0 7,224
259    정보가 부족해 고사니 02.10 0 7,215
258    즐거운월요일 하얀왕국 02.15 0 8,447
257    주말잘보내요 건실이 02.20 0 6,598
256    플러스인생을 살자 플러스 02.22 0 7,46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