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오스트라바,프리덱-미스텍 한인 풋살 동호회에서 같이 공차실 회원분들을 모집합니다.
1. 회원자격
- 축구,풋살 좋아시는 분들
- 학생, 직장인 모두 가능
2. 정기 운동
- 일시 : 매주 평일(수or목)
- 장소 : 현대자동차 구장(실외) 또는 Paskov 학교(실내)
3. 참여 방법
- 오픈채팅 검색하셔서 문의주세요.
https://open.kakao.com/o/gXOJt3Ph
- 게스트로 1~2회 참석하시고, 이후에 정식으로 풋살회 가입 가능합니다.
4. 기타
- 회비 : 매주 구장비 발생에 대한 N분의 1 비용 (대략 60~100코룬 내 / 1회)
- 이동수단 : 오스트라바 및 프리덱미스텍 주변 거주하시면, 차량 지원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추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65 | 날이 많이 풀렸네 | 안갑수 | 01.25 | 0 | 8,794 |
| 264 |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| 안갑수 | 01.28 | 0 | 6,992 |
| 263 | 월요일이지만 힘냅시다 | 안갑수 | 02.01 | 0 | 9,205 |
| 262 | 추위가 한풀 꺽였네요 | 안갑수 | 02.02 | 0 | 8,557 |
| 261 |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네요! | 안갑수 | 02.04 | 0 | 8,174 |
| 260 | 설날이 다가왔다 | 안갑수 | 02.09 | 0 | 7,215 |
| 259 | 정보가 부족해 | 고사니 | 02.10 | 0 | 7,212 |
| 258 | 즐거운월요일 | 하얀왕국 | 02.15 | 0 | 8,442 |
| 257 | 주말잘보내요 | 건실이 | 02.20 | 0 | 6,576 |
| 256 | 플러스인생을 살자 | 플러스 | 02.22 | 0 | 7,456 |
전체댓글0